한국의

 

Korean

FBL스페인 문화부의지원으로 시행 하게된, 스페인문화와 플라멩꼬를 발전시키기위한 홍보의 장 이라고할수 있다.

International FestivalFlamenco Streaming 의 이니셜 조합으로만들어진 FBL은 전세계적으로 2년마다 다른 나라에서 국제 플라멩꼬 의 장을만들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문화프로그램을 만들고자하는 취지를가지고 있다.

그 첫번째가 Radio Taiwan International 에서 기반을 둔 Taipei Flamenco Festival 로서 Oman에선 플라멩꼬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고, Malaysia,  Philippines 에서는 스페인 문화를 홍보하기로 했다.

FBL은 이러한 축제를 계기로  문화상호 교류와 광범위한 아트쟝르가 서로 소통하는 디딤돌이 되기를 염원한다.
플라멩꼬쇼뿐만 아니라 오늘날 다양항 형태의 아트의 가능성을 제한없이 탐구하고 확대시키고자 한다.

이벤트 플래너로서 FBL은 획기적인 재능의 아티스트들을 개발하고 해외프로젝트를 기회를 창조한다. 또한 다얀한 판로개척의 노하우로 고객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데 도와주고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수 있다.

FBL은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새로운 트랜드를 정착시키며 문화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등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도전하는 장인정신의 집합체로서 아직까지는 대부분 여러분 모두에게 플라멩꼬와 가까이 접할수 있도록 작업을 하고있다.

바일레를 배울 수 있는 스쿨

Next coming soon…